제 번역은 저작권자의 요청시 언제든지 중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나의 행복한 결혼 (41/59 - 웹연재 완결) 진행중



2. 던전시커 웹 연재본 (35/35) 완료 / 외전 (7/7) 완료

다케다 준페이의 복수극 (시리어스, 표절작)


3. 백작영애의 약혼상황 (5/49) 진행중

저에게는 부모님이 정해두신 약혼자가 있어요. 공작가의 적남인 약혼자는, 이상한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모양이에요. 그리고 저는 사교계에 데뷔하자마자, 그에게 애인후보가 있다는걸 알게되었답니다. 제 약혼자인 필을 노리는 여성이 저에게 싸움을 걸다니, 이런 싸움이라면 제가 받아들여도 괜찮은거겠죠? 그렇죠? 역시, 여자의 질척하면서 진지한 배틀은 너무 좋아요!


4. 수수한 검성은 그래도 최강입니다 (91/474) 진행중

일본의 학생이었던 시로쿠로 산스이는 신님의 실수로 죽어버리고, 이세계로 전이했다.
최강이 되고 싶다고 말한 산스이에게 신님은 소개장을 쥐어주고, 이세계에서 선인의 밑에서 500년을 수행을 받았다.
세간의 일반적인 기준에서는 충분히 최강이 되었을때쯤, 수행지 근처에서 아기를 줍게된다. 그리고 드디어 산스이의 이세계 모험이 시작되는데...
수행도 수수하고, 능력도 수수하고, 최강이지만 수수하면서, 아무런 특징도 없는 목도를 든 검성의 싸움이 시작된다


5.수염을 깍는다 그리고 여고생을 줍는다 (2/38) 중단 / 다른 분이 함

대기업에서 근무하는 요시다는, 입사이래 줄곤 반해있던 선배에게 차여버렸다.

아무런 생각도 없이 홧술을 마시고 돌아오던 길.

가로등 아래에서 쭈그리고 앉아있는 가출 여고생을 발견한 요시다.

그 여고생은, '대줄테니까 재워줘'라고 말했다.

어디에나 있는 흔한 러브코미디.


6. 소드아트온라인 호프풀 찬트 (6/6) 완료


7. 일곱개의 열쇠 이야기[악덕귀족] ~나의 이세계 영지 개혁~ (15/226) 진행중

이 이야기는 절망을 뒤집기 위한 역전극.

사고를 당하고 눈을 뜨자, 그곳에는 자신과 같은 얼굴의 시체와, 《악마》가 있었다.

지구와 다른 상식이 지배하는 이세계에서, 《악마》에 의해서 참살당한 귀족으로서 강한 삶을 살아야하는 소년의 고독한 싸움이 시작된다.

눈 앞에 펼쳐져 있는것은, 악정으로 인해서 황폐해진 영지와 피로로 약해진 민중, 활개를 치는 테러리스트, 돈도 없고 식료도 없고 동료도 없는, 슬라임조차도 이기지 못하는 무력한 소년 영주의 내일은 과연!?

군사대국에 의해서 식민지 경제로 전락해버린 영지를 바로 세우기 위한, 이세계에 소환된 범인은 괴뢰영주가, 이곳저곳 분주하게 뛰어다니는 내정물입니다.

치트도 없고, 지식도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무력한 주인공은 소녀들과 함께 성정하고, 바닥부터 시행착오를 반복하며, 치트급의 강적에게 다가가는 드라마를 즐겨주세요.

근세역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더욱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8. 왕궁의 메이드 하렘 (8/8) 완료

왕자님은, 언제나 저희들과 중요한 아이만들기 H를 갈고닦으며 공부를 합니다♥


9. 평범한 병사는 과거를 꿈꾼다 웹연재본 (72/160) 잠정적 중단
압도적인 전력을 자랑하는 마족에게 침공당했다.
인류가 멸종의 위기에 놓여있는 세계.
마왕토벌대의 병사 존ㆍ세리아스는, 오랜 전투의 끝에, 용사가 마왕을 쓰러뜨리는 광경을 보았지만...
그 직후 어이없게도 적에게 일격을 허용해버렸다.
죽임을 당한 존이 눈을 뜨고 본 것은, 이미 마족에게 멸망당했던 고향이었다.
게다가 아기인 상태였다.
자신이 과거로 돌아갔다고 이해한 존은, 전생에서 얻었던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미래를 바꾸리고 결심한다!
시리즈 누계 12만 돌파! 전사했던 일반 병사의 타임리프 역습 판타지, 대망의 코미컬라이즈까지!!

 


+ Recent posts